티스토리 뷰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다모았다


20대에서 3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체크카드로 뽑힌건 국민은행의 국민 노리체크카드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같은 대중교통에서도 할인혜택이 있어서 젊은층들이 많이 사용하는 카드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예전에 비해서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하게 바뀐 국민노리체크카드. 체크카드이므로 연회비는 당연히 없구요 비자나 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가 가능합니다. 



가장 주요한 혜택으로 꼽히는건 대중교통 10% 할인과 이동통신요금인 핸드폰요금 2500원 할인 CGV 35% 환급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그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있는데요 외식 및 커피나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금융등에서 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30카드라고 불릴만큼 생활밀착형으로 할인이 다양하게 적용되네요.





이렇게 좋은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누구나 받으면 좋겠지만 전월에 이용실적에 해당되어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기준 최소 20만원이상은 사용하셔야 월간 통합으로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금액은 많이 쓸 수록 할인한도도 당연히 높아집니다. 최대 100만원이상 썻다고 가정할시에는 5만원까지 할안이 된다고 하네요.





이제 상세할인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 및 지하철의 대중교통 할인은 10%까지 청구할인이 됩니다. 월 이용금액은 2만원까지 할인이므로 최대치는 2,000원 할인이 되겠네요. 전월실적은 30만원을 채우셔야 합니다. 이동통신요금도 최대금액은 2500원이네요.





앞서 말했듯 영화는 35% 아웃백이나 빕스는 20% 스타벅스도 2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용금액 제한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우리가 자주가는 편의점도 5%환급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용금액은 건당 만원~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1회에 최대로 할인되는 금액은 천원이라고 하네요. 교보문고도 5% 환급할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핫트랙스는 할인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는 50%로 반값으로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한 금융수수료 면제서비스로 인터넷이나 모바일 폰뱅킹등을 이용하여 타행으로 이체할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자동화기기에서 사용할때도 이용수수료 면제라고 하네요. 전월실적조건에 맞춰서 이용하면 현명한 소비 하실 수 있으실거라고 봅니다. 이상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안내였습니다.



2018/03/08 - [알아두면 유용한] -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1분안에 OK


2018/03/07 - [알아두면 유용한]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환도 5초안에 확인!


2018/03/06 - [알아두면 유용한] -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5초확인!


2018/02/23 - [알아두면 유용한] -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바로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