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량 늘리는법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상시 주량이 약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주량 늘리는법인데요. 일명 술알못도 이것만 따라한다면 기본마시는양보다는 조금 늘거라고 확신합니다.




술이 약하신분들은 술자리가 많아질때마다 곤란하실텐데요. 어쩔 수 없이 생긴 술약속. 빠지지못하는 술약속 특히 회식같은건 피할 수 없는 자리중 하나이죠. 이때 조금만 준비를 해간다면 전보다는 더 많이 드실 수 있으실겁니다!


1.자주 자주 조금씩 마시는 버릇.



이게 무슨말이야 싶을텐데 실제로 술을 자주 먹으면 그만큼 주량은 늘어난다는 이야기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이말이 신빙성이 있는것이 우리몸은 선천적으로 알코올을 분해하는 효소를 가지고 태어나는데요 .



이 효소로 인해서 주량이 약한지 강한지를 정하게 된다고 해요. 그래서 자주 먹게되면 몸속에서 알코올분해를 도와주는 효소가 많이 늘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주량 늘리는법으로 술을 자주마시라고 하는말은 뭐 전혀 틀린말은 아니라고 볼 수 있죠.



2.물을 많이 마시자.



술을 먹을때 물을 많이 먹게되면 몸속으로 들어온 알코올을 희석시키기도 하고 알코올 흡수를 늦춰주기도 하며 올코올 분해대사를 높여주기 때문에 술이 늦게 취하게되기도 합니다. 게다가 물을 많이 마시면 화장실도 자주 가게 되니 술도 금방깨실겁니다.


3.근육량을 늘리자.



뭐 이건 일반적인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남자와 여자를 비교했을대 남자들이 술을 더 잘 먹습니다. 왜냐하면 체력적인부분도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상대적으로 여자보다 남자들이 근육량이더 많은탓이기도 합니다. 몸속으로 알코올이 들어오게 되면 혈액으로 흡수가 되는데


우리몸의 근육들이 혈액으로 흡수되는 알코올을 억제해주는 기능을 해준다고 합니다. 분해를 해주는건 아니지만 혈액속으로 들어가는 알코올을 억제해주므로 주량 늘리는법으로 근육을 키우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4.속을 든든하게.


빈속에 먹으면 아무리 잘 마시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금방 취하게 되어있습니다. 빈속에 술을 먹게되면 알코올이 흡수되는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인데요. 만약 빈속에 술먹는 상황이 온다면 되도록 피하시고 음주전 간단하게 군것질이라도 해서 속을 든든하게 채워두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왕 먹는거 위점막을 보호해주는음식들인 우유나 계란 치즈를 먹어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숙취해소제도 도움이 된다.


숙취음료가 요즘에는 정말 많이 나오죠? 이 음료들도 주량 늘리는법에 도움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이왕 드실거라면 음주 전에 드시는것이 효과가 더 좋다고하니 술약속이 잡힌다면 미리 숙취음료를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상 주량 늘리는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 저도 예전에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였는데 요즘들어 자주 마시다보니 음주량이 확실히 늘어난거 같습니다. 물도 자주 많이 마시고 있구요! 다음날 숙취를 위해서라도 간단한 몇가지들은 지켜주시면 좋을듯하네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어떻게 해요?!

내가 혹시 비만일까? 비만인지 확인하기

연봉 3000은 한달에 실제로 얼마를 받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