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이필모 나이 그는 누구!?


요즘 떠오르는 대세 예능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나혼자산다인데요. 최근에 이필모씨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는 중년배우 이기 때문에 그의 라이프스타일이 어떤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을거라고 생각해요.




우선 간단하게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제일 궁금하게 생각했을것이 이필모씨 나이일텐데요 1974년생으로 이번년도에 45살이라고 합니다.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0kg.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고 학력은 한양대학교라고 하네요. 


이필모씨는 솔약약국 아들들에서 나오며 대중에게 자신을 각인시켰지요. 이름부터 독특하신분. 연예인이기에 본명이 아니라 생각했는데 진짜 본명이라고 하네요. 



이름에 대해서 여담하나 하자면 형제들이 다 모자돌림인데 할아버지가 낮에 약주를 하시고 이름신고 하러 가셨다가 떠오르는 단어가 필 밖에 없어서 필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무지개 회원으로 무지개스튜디오에 등장한 나혼자산다 이필모씨. 나와서 밝은여자가 좋다고 밝혔네요. 거기서 박나래씨가 나도 밝다며 깨알 드립 시전ㅋㅋㅋㅋ개인적으로 박나래씨는 기안84랑 잘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필모씨의 생활패턴을 보면 주부만큼이나 꼼꼼하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별명또한 이필봇이라고 붙여졌다고해요. 나혼자산다 보니까 로봇처럼 일어나서 집안일하고 운동하러 가는거보니 정해진 생활패턴에 맞춰서 행동하는사람인거같아요. 자기애도 굉장히 강해보이는데 성격도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충격적이였던건 가랑이 말리는모습이 그대로 나왔어요. 이필모씨가 해서 더 웃겼던거같아요. 김준호 이후로는 처음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서경석 유다솜 아내 유산의 슬픔 털어놔

저글러스 정혜인 숏컷 머리 화제네

살짝 미쳐도 좋아 설인아 오버워치 주짓수가 취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