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정 실격 이유 김부탱 손 나쁜악연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황당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최근 아주 큰관심이 되고있는 평창올림픽. 우리나라선수들도 대부분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요. 몇일전 쇼트트랙 여자 500m 경기에서 최민정선수가 2등으로 들어와 은메달인줄 알았지만 실격이 되는 안타까운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여자 쇼트트랙 에이스로 손꼽히는 최민정선수가 500m 경기에 출전해서 2등으로 결승선에 통과하였습니다. 하지만 비디오판독을 한 결과 안타깝게도 실격처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우리나라는 쇼트트랙에 유난히 강하긴 하지만 500m 종목에서는 최고성적이 동메달인만큼 실력이 조금 부진한 종목이긴 했는데요



심판들은 비디오판독결과 결승선을 들어오는 순간에 몸싸움으로 반칙이 있었다면서 실격처리했습니다. 이것이 최민정 실격 이유라고 합니다. 최민정선수가 아쉽게도 실격하게 되면서 네덜란드선수인 야라 반 케르코프가 2위로 은메달 그리고 캐나다의 킴부탱 선수가 동메달을 얻었다고 합니다.



정말로 최민정 실격 이유가 몸싸움의 반칙이라고 하면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기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분노를 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경기 도중에 최민정선수가 추월할때 킴부탱 손으로 밀면서 저지하는 장면이 굉장히 많이 나왔기 때문인데요. 




킴부탱 손으로 최민정 선수가 밖으로 밀려나는장면도 나왔는데 오히려 이런상황에서도 패널티를 받은건 우리나라선수였습니다. 킴부탱은 저번에도 심석희선수를 저지하려다가 넘어뜨린적도 있으며 그로인해 심석희 선수는 허리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당사자의 의견인데요. 당사자도 판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 판정에 대해서 각각의 해설위원들의 의견도 엇갈리고 있네요. 결승점에 도착하기전 신체적인 접촉은 있긴 하였으나 이것이 결과를 크게 바꿀만한것도 아니였으며 다른선수들에게도 큰 피해를 준것도 아니였다고 하네요. 



이런상황때문에 킴부탱은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몰매를 맞고 있어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돌려놓았다고합니다.우리나라선수들에게만 불리한 판정이 내려지는건 어떠한 이유때문일까요. 최민정 실격 이유 납득이 되지 않지만 이번이 끝이아니니 다음경기에서도 최선을다해서 노력해주시기바랍니다! 최민정선수 화이팅입니다. 금메달 가즈아~!



2018/02/14 - [시시껄렁] - 노선영 노진규 남매 노진규 사망이유는 골육종

2018/02/13 - [시시껄렁] - 티모페이 랍신 귀화이유 러시아 국적의 국가대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