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인스타그램



국민 악동꾸러기(?)로 유명한 그녀는 바로 설리. 한때 유명한 가수의 여자친구로도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곤 했습니다. 특히나 눈살 찌푸리는 사진부터 관심병자라고 생각되는 사진등등 문제되는 사진도 많이 올려서 사람들을 당혹하게 했었지요.




그런 사진들 중 하나인 바로이 생크림사진! 마치 이상한것을 연상케하는 이사진은 많은 논란을 일으키긴 했습니다..저도 당최 이사진은 왜올린지.. 근데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그냥 재미삼아 올릴 수 있다고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설리 인스타그램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로리타 라고 생각되는 사진도 꽤나 있습니다. 그래서 이부분도 화제가 되었죠. 특히 절친 구하라양이랑 찍었던 사진들도 많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런 그녀가 요즘에는 잠잠 합디다. 사진도 아주 정상적(?)인 것들만 올라오네요. 이쁜얼굴~~왜 도대체!!







설리는 진짜 보면볼수록 너무 이쁜거 같아요. 참 매력적인 마스크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





참 설리는 쿠바를 참 좋아하는듯해요~






아 그리고 이사진을 빼먹을뻔 했네요. 설리 인스타그램 화제사진 바로 노브라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올리고 많은 이야기가 나왔죠. 공인으로 노브라는 아니지 않느냐. 외국에서는 노브라로 다니는 사람이 많다는둥.. 글세요. 문제가 될까요. 잘 모르겟네요.







설리 노브라 노출은 개인적으로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만 문제라고 생각하는건 가끔가다 이상하게 나오는 그런 행동들이 걱정됩니다. 안그래도 구설수에 많이 오르락 내리락 하니깐요. 그것도 전부 다~~ 설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말이죠. 많은 공인들이 SNS로 폭망중입니다. 적당한 SNS가 건강에 이롭습니다~~






2018/02/14 - [시시껄렁] - 이홍기 한보름 결별 인정 헤어진이유는?

2018/02/13 - [시시껄렁] - 윤지민 고현정 SNS로 리턴사건 근황 전해

2018/02/12 - [시시껄렁] - 이방인 선예 제임스박과 출연, 서민정과 교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