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아사거리 술집 이자카야 다녀왔어요


퇴근하고 다녀왔던 오센! 제가 자주가는 술집중 하나에요. 이번에도 또 가서 맛나게 먹고왔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종종가는곳이기도해요. 철판식으로 요리해주기도하구요. 안주맛도 굉장히 좋답니다.




미아사거리 술집 내부모습이에요. 일본 이자카야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느낌~





오센 메뉴판입니다. 철판요리부터 냄비요리랑 탕요리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뭘먹을까 하다가 우선 소고기타다끼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준비된 소고기 타다끼! 우와 우선 비쥬얼이 너무 좋았어요. 고소한 노른자와 빛깔좋은 소고기와 무순 그리고 새싹채소의 조합이란^.~




소고기에 와사비 조금 올려주고 무순이랑 새싹채소 올려줘서 싸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노른자 풀어서 찍어먹으니 너무 고소했어요! 안주로 시킨건데 배가고파서 거의 식사대용으로 후루룩 해치운거같아요.




두번째로 주문한건 함박스테이크에요.




두꺼운 함박스테이크가 2개 나오는데요. 1개는 계란이랑 파인애플과 나머지 한개는 치즈랑 같이 나와요.





미아사거리 술집 제가 왜 찾아오는지 아시겠죠? 안주가 우선 너무 맛있어요. 가격대도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구요! 먹어보시면 반할듯~





그리고 진짜 마무리로 먹었던 관저버터구이에요. 짭쪼름하면서 쫄깃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볶은양파랑 관자랑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 :) 시간되면 미아사거리 술집 오센 방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래요. 정말 맛있어요!



[연봉 3000만원 한달 실수령액 얼마길래..?!]


[김보름 매스스타트은메달]


[설리 인스타그램에 노브라 노출사진이.....]




댓글